728x90
반응형
#cs2.0처럼 타겟 사용하는 방법
//자신을 무비클립으로 지정
MovieClip(this).함수(또는 변수);
var btnBtn:MovieClip = MovieClip(this);
#as flash 상의 임포트
#include "progress.as";
#hasOwnProperty, in 객체의 프로퍼티 존재 여부 확인
trace("method1" in child); |
trace(child.hasOwnProperty( "method1" )); hasOwnProperty는 객체 자신의 메소드 인지 확인하는 것이고 in 연산자는 상속계통을 다 뒤져서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메소드 이다. |
#자식 객체 활용
numChildren 자식들의 수
getChildAt 자식 객체에 숫자 인덱스 값으로 접근해서 제어하는 도구
* public function getChildAt(index:int):DisplayObject
protected function getQnum():void{
var i : int;
var num : int = numChildren;
var quizeItem : IAnswer;
for( i; i < num; i++ ){
quizeItem = getChildAt(i) as IAnswer;
if( quizeItem ){
quizeArr.push( quizeItem );
}
}
_qNum = quizeArr.length;
}
var i : int;
var num : int = numChildren;
var quizeItem : IAnswer;
for( i; i < num; i++ ){
quizeItem = getChildAt(i) as IAnswer;
if( quizeItem ){
quizeArr.push( quizeItem );
}
}
_qNum = quizeArr.length;
}
반응형
LIST
'전공 > 실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flash] 기타 tip (0) | 2012.12.06 |
---|---|
[as3.0] URLRequest (0) | 2012.12.06 |
[as3.0] Timer (0) | 2012.12.06 |
[as3.0] 백넥과 팝업 (1) | 2012.12.06 |
[as2.0&3.0]volume (0) | 2012.12.06 |